폰 테크 대출 후기 절대로 몰라선 안되는 진실 사기 유형 등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폰 테크 대출 후기 절대로 몰라선 안되는 진실 사기 유형 등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폰테크를 통해 사기를 당한 분들에게 대부분 하는 말이 안전한 업체를 이용하지 않아서 그런거다라고 많이 얘기합니다.

간단한 것 같지만 사실 보기보다 까다로워 생각보다 많은 앱테크를 하고있지는 않아요.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유심칩을 전달하면서 유심깡을 해야할지 말지는 폰테크 매우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결국 유심칩에는 본인의 개인정보가 내포되어 있기 때문에 업체가 이것을 가지고 무슨 짓을 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대출의 의미를 제대로 생각해보면 결국 폰테크도 대출의 일환입니다. 다만 돈을 받는 분과 갚아야 하는 대상이 바뀔 뿐인 것입니다.

그리고 업체경력이 있는 곳이나 매장이 있는 곳이라고 폰테크 무조건 안전한게 아닙니다.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